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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끄레뷰(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사이트(crebeau.co.kr)(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쇼핑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한다. 2. [이용자]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통칭합니 3. [회원]이라 함은 [이용자] 중 사이트에 등록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3. 사이트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사이트에 송신하여 사이트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사이트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 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사이트가 정하는 업무 2. 사이트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사이트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사이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의 종료, 중단 기타 서비스 내용에 중대한 변경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회원의 수신거부의사에도 불구하고 해당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사이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사이트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이용자가 입는 피해를 사이트의 지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보상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 가입) 1.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사이트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 7조 제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7조 제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사이트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모든 가입신청자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거쳐야 하나, 그러하지 아니한 경우 ③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 15조 제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사이트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그리고 회원 탈퇴 시점부터 3개월 동안은 동일한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사이트에서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사이트에서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에도 전항 각호의 사유가 발생하여 사이트로부터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시정요청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 내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사이트의 탈퇴 또는 회원 자격의 상실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6. 회원이 회원 자격을 상실하는 경우 사이트에서도 자동으로 회원자격을 상실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사이트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조 (구매 신청) 사이트의 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제 10조 (계약의 성립) 1. 사이트는 제 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사이트의 승낙이 제 12조 제 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 11조 (지급 방법)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불 6. 마일리지 등 사이트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사이트와 계약을 맺었거나 사이트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2조 (수신 확인 통지,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조 (재화 등의 공급) 1. 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합니다. 이때 사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사이트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조 (환급) 1.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5조 (청약철회 등) 1. 사이트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날부터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사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이트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사이트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 (복수 계정의 참여 제한) 1. 사이트는 이벤트 등 필요한 경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보유하는 복수의 계정 중 하나만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이용범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경우 사이트는 회원의 계정 이용내역을 확인하기 위하여 회원의 본인확인결과값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개인 정보 보호) 1. 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여 이를 가공, 보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집되는 정보는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 이메일주소(ID), 비밀번호, 성명, 실명인증값(아이핀 회원은 아이핀 번호),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서비스 이용기록(로그데이터, 쿠키 및 웹비콘, 이용시간 등), 접속IP정보, 국가코드, 위치정보, 2. 사이트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는 경우 ②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사이트가 제 2항과 제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2조 제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이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 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9조 (사이트의 의무) 1. 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사이트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사이트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 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사이트에 통보하고 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사이트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사이트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22조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간의 관계) 1. 사이트와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 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2. 사이트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사이트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사이트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사이트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제 24조 (분쟁 해결) 1. 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2.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2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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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요원 프로슈머 선발시 : 모니터활동 및 프로슈머 활동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마케팅 공모전, 기타 회사가 주최하는 이벤트 진행 시: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개인정보 수집 ⑦ 회사는 이용자 확인, 경품 배송 및 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서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자의 사전 동의나 관련법령의 규정 없이는 어떠한 경우라도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식별을 위해 이용자의 외국인등록번호를 개인정보 주체의 별도 동의를 받아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⑨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수정보의 수집 • 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선택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거부하는 경우,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선택정보를 이용한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⑩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에 관한 서비스 이용기록 정보(IP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기기정보 등)를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자동화된 방법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태정보가 수집 및 이용됩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2조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 및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얻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얻는 개인정보 목록 제공받는 자 제공 •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FaceBook 페이스북 제휴 마케팅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페이스북 캠페인 대상선정 이후 14일 스마트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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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는 부서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를 두어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관한 문의 및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담당자]성 명 : 윤태식 과장 E-MAIL : INFO@CREBEAU.CO.KR ②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침해의 발생 또는 그 염려로 인하여 상담이 필요한 때에는 제1항의 회사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뿐만 아니라 다음의 기관 등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 수사과 (www.spo.go.kr/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제 7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①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방문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방문횟수 파악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지원 및 개편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③ 회사는 쿠키를 사용하여 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이용자의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기회를 부여하고 이용자의 관심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④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의 전부 허용, 일부 허용, 전부 거부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쿠키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 6.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인터넷 화면 작업표시줄의 [도구]를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 선택하고, [개인정보 탭]을 선택한 후, [개인정보보호 수준]에서 쿠키허용 여부를 설정합니다. 받은 쿠키를 보는 방법 (INTERNET EXPLORER 6.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인터넷 화면 작업표시줄의 [도구]를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고, 일반 탭(기본 탭)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의 [설정]을 선택한 후, [파일보기]를 선택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등)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의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이용자가 가맹점 등 포인트 이용 매장 또는 후원방문판매원을 비롯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하거나,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부서로 전화, 서면, 전자우편(e-mail)로 연락하여,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대하여 지체 없이 관련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②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 등 처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처리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가 지체없이 반영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③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3자의 권익을 현저하게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서비스제공자의 업무에 현저한 지장을 미칠 우려가 있는 경우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등 ④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⑤ 제4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진흥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진흥원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⑦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 접수·처리부서와 담당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담당자]성 명 : 윤태식 과장 E-MAIL : INFO@CREBEAU.CO.KR 제 9 조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①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회사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직접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거나, 가맹점 등 포인트 이용 매장 또는 후원방문판매원을 비롯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부서로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E-mail) 등으로 연락하는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대하여 지체 없이 이용자의 회원탈퇴처리 및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 기술적 • 물리적 대책) ①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며, 교육을 실시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외부 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 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방화벽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사내 네트워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접근제어 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 처리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 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출입통제 • 잠금장치를 하고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⑦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⑧ 이용자는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스스로의 확인 및 관리를 통하여 정확한 정보를 유지하도록 하며, 인터넷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타인의 개인정보를 권한 없이 이용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제재뿐만 아니라 민 • 형사상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W)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내부 관리자의 실수 또는 기술관리의 사고로 인해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생긴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 11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대하여 제공한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으로서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 변경 및 회원의 탈퇴 등과 관련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인터넷, 전화, 서면 등을 이용하여 회사에 연락을 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제 12 조 (보호정책 변경시 공지의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 정책 및 회사 내부 운영방침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때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지체없이 회사 사이트 첫 페이지에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칙 이 방침은 2020년 02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